일본 오사카 선토리 위스키 구매 – 돈키호테와 편의점 정보

 

 

 

선토리 위스키(Suntory Whisky)

선토리 위스키(Suntory Whisky)

한국 광관객들이 정말 많이 구매하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일본에서 유행한 하이볼의 인기로 선토리 위스키의 인기가 사그라들지가 않습니다.

저는 난바에 있는 돈키호테, 난카이 난바역 내부에 있는 편의점 그리고 공항 내부에 있는 패밀리마트 이렇게 3군데에서 구매를 했봤습니다.

 

 

돈키호테 난바센니치마에점(Don Quijote Namba Sennichimae)

난바역에서 가까운 돈키호테입니다. 돈키호테에서 물건을 구입 예정이신 분들은 5% 할인 쿠폰으로 할인 받아보세요.


난카이난바역 편의점

난카이난바에서 간사이 공항으로 이동할 때 표를 구매하는 매표소 바로 맞은편에 편의점이 있습니다. 그 편의점에서 선토리 위스키 구매가 가능합니다. 돈키호테는 1580엔이었는데, 편의점은 1360엔으로 조금 저렴합니다.

간사이공항 패밀리마트

보안 검색 후 국제선 출발 장소에 패밀리마트가 있고 물품 구매를 위한 한국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습니다.

패밀리마트에 선토리 위스키를 판매를 합니다. 가격은 난카이난바역 편의점 가격과 동일합니다.

제 생각에는 굳이 시내에서 구매해서 가지고 다니는거 보다는 공항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편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다만, 공항에 선토리 위스키가 모두 판매가 되지 않고 남아있을 경우에는^^ 그게 알 수가 없으니…

안 보면 평생 후회하는 오사카 여행 팁 ✈️

▶︎ 오사카 여행 팁, 어트랙션, 패스, 호텔, 료칸 그리고 봐야할 정보 모음 🔍

오사카역 | 난바역 | 우메다역 짐 보관 서비스

오사카역, 난바역, 우메다역에는 짐 보관이 가능한 코인락커가 많이 있습니다. 각 역에 있는 코인락커 지도 및 실시간 사용 현황을 알 수 있는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일본 여행 시 필수 앱 중 하나인 수하물 보관앱의 정보도 있으니 아래 링크 정보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받으세요.

짐 보관하시고 두 손 편하게 즐거운 여행하세요.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