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종류 및 공략 꿀팁 – 조기입장권 오픈런 얼리파크인 그리고 짐보관 서비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팁

일본 엔화 환율 하락으로 많은 분들이 일본 방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일본이 여행 옵션에는 항상 포함이 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일본을 즐기기 위한 팁들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더 많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입장권은 값비싼 고가의 익스프레스티켓일까요?

아닙니다. 익스프레스 티켓보다 저렴하지만 월등히 좋은 조기입장권이 있습니다. ‘세상엔 싸고 좋은 것은 없다’라고 생각하지만, 조기입장권은 예외입니다.

짐 보관 및 배송서비스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내부의 짐보관 센터 또는 호텔과 공항 간의 짐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아주 여행이 더욱더 즐거워 집니다. 관련 정보도 본문에 있으니 한 번 살펴보세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료의 큰 할인은 없습니다. 입장료 할인에 관한 낚시성 글이 많은데 그런 글 보다는 어떻게 하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주어진 시간에 더 많은 즐길 지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을 받기 위해 다른 낚시성 글을 보시더라도 할인이 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할인 정보 찾는 귀중한 시간에 즐겁게 더욱 많은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는 것이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거예요.

 

입장권 조기입장권 그리고 익스프레스 티켓

조기입장권과 익스프레스 티켓 중 어떤 것이 좋을까? 경험하지 못한 분들은 익스프레스 티켓이라고 말할 확률이 더 큽니다. 그리고 익스프레스 티켓이 훨씬 비쌉니다. 

하지만, 이미 경험을 한 입장에서 익스프레스 티켓보다 조기입장권을 추천을 드립니다.

기본 입장권에서 약 2만원만 추가를 한다면 남들보다 빠른 입장이 가능합니다.

얼리파크인‘이라는 입장권이며, 15분 먼저 입장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공식 오픈 시간보다 1 ~2 시간 빠르게 입장이 가능합니다.

 

 

얼리파크인이 포함된 티켓을 구매하게 되면 구매자에게 바우처에 있는 QR로 비공식적인 오픈 시간을 알려줍니다. 방문 3일 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 경우는 공식 오픈 시간보다 1시간 빠르게 입장, 다른 분의 경우는 1시간 45분 빠르게 입장을 한 경우도 있습니다.

조기입장권을 가지고 있다면 남들보다 1시간을 먼저 입장을 하게 됩니다. 1시간? 겨우 한시간? 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안 보면 평생 후회하는 오사카 여행 팁 ✈️

▶︎ 오사카 여행 팁, 어트랙션, 패스, 호텔, 료칸 그리고 봐야할 정보 모음 🔍

닌텐도 월드

조기입장권의 장점과 파워업밴드 구매

1시간을 먼저 입장을 하면, 입장과 동시에 직진 그리고 우회전을 해서 닌텐도월드로 뛰어갑니다. 조기입장권을 가진 자들만이 할 수 있는 1시간 빠른 오픈런! 익스프레스티켓은 한 번 사용하면 끝나지만, 조기입장권으로 1시간 빠른 입장을 하면 한 번이 아니라 여러 번의 기회가 생깁니다.

이것이 그 날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일본의 일정을 좌지우지 할 수 있는 첫 번째 스텝입니다. 1시간 먼저 입장을 해서 닌텐도월드의 마리오카트와 요시어드벤처를 기다림 없이 끝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 또 하나는 닌텐도월드 입구 도착 전에 판매하는 파워업밴드는 구입을 해서 닌텐도월드에 입장을 해야합니다. 파워업밴드 구매는 조기입장권으로 입장할 때는 대기줄이 없지만 이후는 대기줄이 있습니다.

예약탑승이란? 유니버셜 원더랜드 더욱 즐겁게

유니버설 스튜디오 원더랜드의 어트랙션 탑승 시간을 지정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예약 시간까지는 줄을 서지 않고, 플레이랜드나 애슬레틱에서 놀거나 식사나 쇼핑 등, 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 짐보관 서비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 시에 혹시 캐리어 등 가지고 다니기 불편한 짐이 있다면 짐 보관소를 이용이 필수 입니다.

짐 보관을 할 수 있는 곳은 단 한 군데라서 일찍 방문을 하셔서 짐보관을 하셔야겠죠? 아래 링크에서 위치 및 보관방법 그리고 요금 등의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 시 음식은?

호텔 조식 7시부터 / 조기입장권 7시부터… 과감히 호텔 조식을 포기 했습니다. 조식을 포기하고 삼각김밥 3개, 바나나, 쥬스, 물 등만 가방에 잘 넣어서 입장을 했습니다. 

원래는 500ml 이하의 음료만 가능하고 그 외 음식은 금지입니다.

하지만, 입장할 때 일일히 가방을 열고 확인을 하지만 아주 대충 확인을 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가방 깊숙히 또는 옷 안에 음식을 넣어서 입장을 합니다. 내부 음식은 줄을 길게 서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가지고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서 돌아다녀도 아무런 제재가 없습니다. 중간중간에 벤치도 많아서 앉아서 편히 드시면 됩니다. 일본 현지인들도 음식을 많이 싸와서 먹는다는 것이 오사카에 거주하는 제 친동생이 알려준 팁입니다. 

닌텐도월드 그리고 스파이더 맨

마리오카트 그리고 요시어드벤처를 모두 마친 후 상점에서 닌텐도 굿즈 구경을 하고 파워업밴드의 미션 달성도 합니다. 그리고 천천히 여유있게 스파이더맨으로 이동을 합니다. 가는 길에 가지고 들어간 음식(삼각김밥, 바나나 등)을 벤치에 앉아서 여유롭게 먹습니다. 

그래도 9시가 조금 넘는 시간. 그 시간에는 조기 입장권이 없는 분들이 들어와서 닌텐도 월드로 열심히 뛰어가는 시간입니다. 그 분들이 닌텐도월드로 뛰어갈 때 조기입장권으로 닌텐도월드를 마무리한 저희는 스파이더맨으로 이동을 하는거죠.

스파이더맨에서 익스프레스 티켓을 사용하지 않아도 대기는 15분 남짓입니다. 너무 여러번 탔습니다. 

너무나 환상적인 일정이 아닌가요? 사실 저희는 이틀 동안 첫날은 조기입장권과 익스프레스 티켓을 미리 구입한 상태인데, 익스프레스 티켓을 결국 다 사용을 못했습니다.

그 비싼 티켓을 사용할 일이 없었습니다. 비수기였냐고요? 아니 성수기 중에 성수기였습니다.

더 싱굴라리 호텔을 1박에 30만원이 조금 넘는 비용을 주고 숙박을 했으니 성수기라는 증거가 되겠죠? 더 싱굴라리 호텔은 비수기에는 10만원도 하지 않는 호텔입니다. 

오사카역 난바역 우메다역 짐 보관 서비스 / 호텔 공항 간 짐 배송 서비스

오사카역, 난바역, 우메다역에는 짐 보관이 가능한 코인락커가 많이 있습니다. 각 역에 있는 코인락커 지도 및 실시간 사용 현황을 알 수 있는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일본 여행 시 필수 앱 중 하나인 수하물 보관앱의 정보도 있으니 아래 링크 정보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받으세요.

짐 보관하시고 두 손 편하게 즐거운 여행하세요.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