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표 카페 – 뷰가 좋은 협재해수욕장부근 카페
협재해수욕장 동쪽(오른 편)주차장 옆에 붙어 있는 쉼표 카페에서 바라보는 에메랄드 빛 제주 바다는 한 단어로 표현하기는 힘들 정도로 아주 멋진 풍경입니다. 해가 짱장한 날에 2층 또는 3층 루프탑에서 햇살을 느끼며, 바람을 느끼며 그리고 바다 내음을 느끼며 보내는 그 시간은 정말이지 황금같은 시간입니다.
다만, 성수기 때는 주차가 조금 힘들고, 사람이 붐비면 아름다운 풍경을 가만히 즐기기는 조금 부담스럽기는 합니다. 하지만, 제주 협재해수욕장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가 생긴다면 카페에 한 번 들러보시면 후회는 없으실거예요.
주차 장소
주차는 아래 지도에서 빨간 동그라미 부분이 주차가 가능한데, 성수기에는 주차가 많이 힘듭니다. 주차장에서 가만히 기다리고 계시다 보면, 관광을 마치고 이동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럼, 재빨리 그 자리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으니, 가만히 인내하시고 기다리시면 자리가 날거예요.
2층 야외 테라스
사진 찍은 시기가 한창 가을인 10월입니다. 2층 야외 테라스에서 가만히 앉아서 폰 검색도 하고 바다도 바라보고 커피도 마시고 대화도 나누고…마침 저 날은 관광객이 별로 없어 조용히 카페에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가 있었습니다.
1층이나 2층 실내에는 전원이 있고, 와이파이도 가능해서 혹시나 잠시 업무를 할 필요가 있다면 충분히 가능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