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루나폴 – 제주의 디지털 테마파크 루나폴(LunaFall) 현장발권 전용 쿠폰 정보 포함

제주 루나폴 – 야외 테마파크

제주 루나폴 은 야외에서 즐기는 테마파트이고 빛을 이용하기에 일몰에 따라서 운영이 됩니다. 제주 루나폴의 오픈 시간은 오후8시이고, 밤 12시에 폐장을 합니다. 6월 12일부터는 8시 30분부터 개장을 하니 참고하세요. 추가로 아래에 제주 루나폴에서 6월 12일부터 사용가능한 쿠폰을 캡쳐해서 안내요원에게 제시하시면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준비물 – 긴팔옷 또는 모기기피제품

개인적으로 생각한 준비물입니다. 야간에 오픈을 하니 빛을 더욱 아름답지만 숲속이다 보니 모기가 많이 있습니다. 모기기피제품이나 긴팔을 가져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 루나폴 입구 및 입장 순서

루나폴 답게 입구에도 달이 둥그렇게 떠 있습니다. 일몰 이후 밤에만 오픈하는 테마파크이고 약간의 보슬비가 내려서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고 갔는데, 유명한 테마파트 답게 줄은 길게 서있습니다. 8시부터 입장이고 줄 서 있는 순서대로 입장을 하며, 한 번에 많은 인원이 들어가지 않게 20분 단위로 입장을 하게 됩니다. 7시 55분에 도착을 했고, 8시 20분 타임에 입장을 했습니다.

루나폴 입구

위싱볼 – 반드시 구매를 해야하는가?

입구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목에 동그란 달 모양의 목걸이를 걸고 있습니다. 위싱볼이라고 하며 루나폴 내부에 위싱볼 포인트가 있고, 그 포인트에 위싱볼에 맞는 홈이 있습니다. 그 홈에 위싱볼을 넣으면 소원을 빌거나 빛의 공연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구매를 하지 않았기에 위싱볼이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위싱볼 포인트에서 위싱볼대신 주먹을 쥐고 손을 넣어도 똑같은 효과를 볼 수가 있기에 굳이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루나테일(Luna Tale)

어두운 광장 한 가운데에 달이 내려오면 루나폴 이야기가 시작이 됩니다. 빛의 화려함에 잠시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됩니다.

루나테일
루나테일

헬로루나폴(Hello Lunafall)

루나테일을 지나 루나폴공원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무지개색 연못을 마주하게 됩니다. 내부에 형형색색으로 물든 숲을 바라보면서 우와우와 감탄사가 연발이고, 사진으로 담기에 바쁩니다.

헬로 루나폴

위싱볼 포인트

제주 루나폴 내부를 따라 걷다보면 상당히 많은 위싱볼 포인트를 만날 수가 있습니다. 20분마다 입장을 해도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들어가니 위싱볼 포인트마다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며 차례를 기다립니다. 밤에 입장을 하니 어두운 배경에 빛을 더 잘 볼수는 있지만 모기에 약하신 분들은 조금 고생을 하십니다. 저 또한 모기들이 좋아하는 체질이라 여러 군데 모기한테 물렸습니다. 모기기피제품을 준비해서 가시거나 긴팔을 가지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위싱볼포인트에서 빛공연을 기다리며 보지만 모기는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위싱볼포인트

더 루나

달을 보며 소원을 빌어봅니다. 내부를 다 관람을 하고 나오는 길 마지막 포토존입니다. 여기가 줄이 제일 깁니다. 아들에게 소원을 빌고 아빠에게도 누구에게도 말을 하지 말고 간직하라고 한 후에 같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2023년 5월 18일 아들과 같이 소원을 빌다.

루나폴 – 더 루나

제주 루나폴에서 화려한 빛 공연도 보시고 소원도 빌어보세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2023년에는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길 빌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