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물놀이 하기에 너무 좋은 신화워터파크입니다. 기타 국내의 다른 워터파크 보다는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시설들이 훨씬 많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신화워터파크 팁 #1 – 구명조끼 튜브 아쿠아슈즈 수건 챙기기
구명조끼, 튜브, 아쿠아슈즈 등은 챙겨가시면 별도로 대여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들과 같이 가실 때 굳이 엄마 아빠 둘다 구명조끼를 대여할 필요는 없겠더라고요. 저희는 물론 둘 다 구명조끼를 대여하기는 했지만, 아이를 돌아가면서 보다보니 같이 구명조끼를 입을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수건을 꼭 챙기실 것! 수건은 가져가셔야 합니다. 대여비가 별도로 있습니다.
신화워터파크 팁 #2 – 썬베드는 크게 필요 없다
썬베드 대여비가 4만원인가 하는데 직접 가보니 썬베드에 앉아 있을 일이 거의 없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갔으니 계속 돌아다닐 수 밖에 없어요. 물론 우리 아이들은 아직 챙겨야 하는 나이라서 그렇지만 큰 아이들과 함께라면 필요하실 수는 있겠죠.
썬베드가 없는 가장자리에 가져온 짐들을 둘 곳이 군데군데 있어서 놀다가 가서 물도 마시고 간식도 먹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간식을 가져갈 수 있으니 음료나 과일 같은 거 조금씩 챙겨가세요.
신화워터파크 팁 #3 – 극성수기는 피하자 7월 첫 째주를 공략하자
6월 말 7월 초에서 제주도 낮은 뜨겁습니다. 이 기간을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그리고 붐비지 않는 워터파크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워터파크 밖에 주차장의 차량대수도 차이가 납니다. 그 만큼 방문인원도 차이가 크다는 거겠죠.
위 링크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신화워터파크 팁 #4 – 실내슬라이드는 1인용이 줄이 짧다
그리고 추가 꿀팁은 실내에도 슬라이드가 있는데 2인용튜브보다 1인용튜브의 줄이 훨씬 짧습니다. 1인용튜브를 공략하세요.
신화월드 워터파크 파도풀
출렁출렁 파도풀은 수영을 곧잘 하는 큰 아이가 정말 좋아합니다. 깊숙히 들어가서 아주 파도와 씨름을 합니다.
신화월드 워터파크 야외풀
야외에 얕은 풀장은 둘째가 놀기에 아주 딱입니다. 미끄럼틀도 속도가 빠르지 않고 물도 얕고 종일 놔둬도 놀 기세입니다.
큰 바구니에서 물도 떨어지고 미끄럼틀도 타고 물총도 쏘고 아주 신났습니다.
신화월드 워터파크 실내 슬라이드
1인용 튜브 또는 2인용 튜브를 타고 내려갈 수 있는 실내에 있는 슬라이드 입니다. 2인보다 1인의 줄이 짧아요. 처음에는 아이와 2인용을 타다가 그 다음부터는 줄이 훨씬 짧은 1인용 튜브를 연달아 탔습니다.
실내 놀이 시설입니다. 첫째와 둘째 같은 공간이지만 다르게 놀고 있습니다.
실외에 있는 슬라이드인데 저는 타지 않고 엄마와 첫째가 타고 왔습니다. 줄이 상당히 길어서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물론 저희는 7월 첫째주가 아니라 그 이후에 가서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줄이 길었고, 7월 첫 주를 공략하시면 금방 타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