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힐튼부산 10층에 있는 맥퀸즈 바입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점심 식사를 위해 10층에 올라갔는데 실내는 만석입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당일 점심 식사가 힘들 정도로 인기가 좋은 식당인 듯 합니다. 그런데, 실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실외는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때는 바야흐로 2022년도 8월, 작년 여름에 방문을 했었습니다. 8월 여름 덥지만, 그래도 저희 가족은 에어컨 바람 보다는 자연 바람을 좋아합니다. 나가서 앉아 보니 나름 바람도 솔솔 부니 괜찮았습니다.
아래 링크는 맥퀸즈 바 메뉴(링크)인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와는 메뉴가 좀 변경이 된 듯 합니다.
맥퀸즈 바 메뉴
앉아서 식사를 할 때 바다쪽을 보면 아래는 보이지 않고 바다만 보이니 바다 위에 떠 있는 기분이 듭니다. 야외 식사 나름 괜찮습니다.
식전 빵과 메인 메뉴입니다. 메인 메뉴는 제대로 된 사진이 없네요 ㅎㅎ 버거, 피자, 스파게티를 주문 했습니다. 음식은 하나하나 다 맛이 있습니다. 거기에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으니 뭘 먹어도 맛있겠죠.
2박 후 체크아웃을 하고 다시 한 번 방문을 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서 이번에는 실내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지난 번과는 다른 메뉴를 주문을 했고, 이번에는 시그니쳐 메뉴인 기장 전복 리조또를 주문 해봤습니다. 맛은 있지만 조금 짭니다. 그래서 조금 덜 짜게 다시 해달라고 요청을 하니 다시 해서 가져다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