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롯데호텔 본점 37층에 위치한 중식당 도림은 북한산과 서울 시내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1979년부터 정통 중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며,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에도 등재된 명성 높은 레스토랑입니다.
롯데호텔서울 중식당 도림
롯데호텔서울 본점에 있는 도림 중식당입니다. 37층 높이에 있는 식당이라 전망이 매우 좋습니다. 특히 저녁 식사를 즐기면서 보는 야경은 음식맛도 분위기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예약은 필수이고, 저희가 예약한 날은 도림 외에는 예약이 불가해서 다른 선택권은 없었습니다.
롯데호텔 본점에는 중식당 도림외에도 라세느(뷔페), 피에르 가니에르(프랑스), 무궁화(한식), 모모야마(일식) 등이 있습니다. 상세는 아래 웹사이트 정보 참조를 해보세요.
이쁜 테이블 세팅에 야경은 덤
이쁜 세팅과 야경까지 조용히 둘이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참 좋습니다.
메뉴는 은호입니다. 각각 다른 코스 메뉴를 주문을 하고 싶었는데, 중식 특성상 쎈 불로 요리를 해야해서 적은 요리 재료로는 조리가 힘들어 같은 메뉴를 주문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은호로 통일했습니다.
메뉴의 음식이 하나씩하나씩 나올때 마다 맛을 보고 감탄하고 배는 점점 불러갑니다. 음식이 하나하나 다 맛이 좋아 배가 불러도 다 먹게 됩니다. 차를 두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와인도 맛을 봅니다. 중식에 와인도 잘 어울리네요.
저희가 식사를 한 룸 입구, 호텔입구, 엘리베이터 사진입니다. 엘리베이터는 얼마나 닦았는지 반짝반짝 눈이 부십니다. 좋은 분위기에 음식에 취해 한껏 즐기다가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