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플라밍고 호텔
라스베가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호텔은 도보로 라스베가스를 이곳저곳 접근이 가능한 곳에 위치해 있고 숙박비가 물론 비싸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호텔입니다. 벨라지오 호텔 분수까지도 도보로 10분이면 가능한 위치라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호텔입니다.
홈페이지에 포인트 적립, 할인 등의 스페셜 오퍼 정보가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을 해보세요.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플라밍고 호텔 스페셜 오퍼
라스베가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플라밍고 호텔 – 주차
주차는 발렛파킹 / 셀프파킹 모두 가능하며, 주차비는 발렛파킹은 30달러 / 셀프파킹은 무료입니다.
라스베가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플라밍고 주차 정보 상세 바로가기
체크인 시에 차량이 있는지 물어보는데 있다고 대답을 하면 아래 2개의 parking pass를 줍니다. 왼쪽의 조그만 카드는 주차장으로 들어갈 때 사용하는 키(스캔)이고, 오른쪽 카드는 주차장에 주차 시에 차량 대시보드 위 쪽에 놔두면 됩니다.
라스베가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플라밍고 호텔 – 룸 내부 사진
내부가 넓고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어 라스베가스 방문 시에 즐겨찾는 호텔입니다.
룸 내부에 욕조가 있는데, 특이한 건 오픈형입니다.
세면대, 변기, 샤워부스입니다. 욕조 맞은편에 세면대가 있고, 그 옆에 문을 열면 변기와 샤워부스가 있는 구조입니다. 요즘은 1회용 사용이 금지되어, 샴푸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이 모두 용기에 채워져 있습니다.
방 창문으로 보이는 외부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한 컷 찍었습니다. 오늘도 하늘은 파란색입니다. 나무 사이로 수영장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