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맵 바로가기
호호아이키즈풀빌라 – 안덕면 / 오설록 신화월드와 근거리에 위치
제주 서귀포 안덕면에 키즈풀빌라 펜션인 호호아이키즈풀빌라입니다. 신화월드, 오설록과도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합니다.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보려고 3박을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비수기 때 다녀와서 많이 비싼 요금은 아니었고, 주인부부의 특별한 서비스로 조금 할인을 받기도 했습니다.
넓은 잔디 마당, 넓은 거실과 부엌, 수영장, 넓은 2층 침실
마당에 축구골대와 공이 있고 그리고 잔디밭입니다. 아이들과 뛰어놀기에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원목 기차레일도 있고, 아이 놀이방에는 장난감이랑 미끄럼틀 그리고 게임기도 있습니다. 첫째와 둘째 모두 완전 신이 났습니다.
2층 침실입니다. 침대도 넓고 여분 이불도 있어 바닥에서 따뜻하게 주무시고 싶으신 분들은 바닥에서 주무셔도 됩니다. 공기청정기도 있어 필요하시면 사용하셔도 되구요. 이층에 외부 테라스가 있는데, 그 넓이가 상당합니다. 마당이 있어서 테라스에서는 그다지 뭘 별도로 하지는 않았습니다.
수영장입니다. 아이들이 놀기는 딱입니다. 밤에 아이 친구가 잠시 놀러를 와서 같이 수영도 하고 게임도 하고 밥도 먹다가 돌아 갔습니다. 주인분께 미리 전화로 아이 친구가 자고가지는 않고 들러서 몇 시간 놀다간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흔쾌히 그러라고 하셔서 둘이서 아주 신나게 놀았습니다.
밥먹고 수영하고 그리고 게임~~ 둘째는 2층에서 자고 있습니다.
1층에도 거실쪽 창가에 나무 바닥의 테라스가 있고 거기서 고기를 구우면 바로 거실과 부엌 중앙에 위치한 식탁위에 똭! 고기를 올리기가 쉽습니다. 저는 열심히 굽고 가족들은 열심히 먹고. 이런게 사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둘째는 일어나자 마자 공을 차고 뛰어다닙니다. 수영도하고 공도차고 고기도 구워 먹고 마당이 넓은 풀빌라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하늘이 정말 파랗지 않나요? 제주도나 동해를 가야지 자주 볼 수 있는 파란색 하늘입니다.
오늘 아침은 내복 차림으로 나왔네요. 첫째보다 둘째가 훨씬 활동적이라 가만히 있지를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