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수상버스 아쿠아 라이너는 물 위에서 오사카를 산책하는 유람선입니다. 약 60분에 걸쳐 오사카 성 공원에서 나카노시마 주변의 명소까지 안내방송을 들으며 돌아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 수상버스 아쿠아 라이너 예약하기 선착장 정보 볼거리 벚꽃놀이 등의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유패스가 있다면 무료!
오사카 수상버스 아쿠아 라이너 – 볼거리 등 정보
오사카 수상버스 아쿠아 라이너의 추천하는 볼거리로는 빨간 벽돌이 상징인 조폐국과 고전적인 건물인 ‘중앙 공회당’, 오사카의 랜드마크인 ‘오사카 성’ 등 매우 다채롭고, 천장에는 유리창을 설치하여 마음껏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선내에는 카페 및 간식을 파는 매점도 갖춰져 있습니다.
수상버스에서 바라보는 오사카의 거리 풍경은 육상에서 보는 것과는 또 다른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지역부터 오사카의 비즈니스 파크와 같은 현대적인 지역까지 수많은 오사카의 관광지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사카 수상버스 아쿠아 라이너 예약하기
오사카 수상버스 아쿠아 라이너는 주유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주유패스 정보 확인ℹ️)합니다. 그리고, 아래 웹사이트에서 예약도 가능하니 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하시려면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세요.
안 보면 평생 후회하는 오사카 여행 팁 ✈️
봄철이 되면 벚꽃놀이
수상버스는 시기에 따라 이벤트 크루즈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있는 것이 봄에만 시행되는 ‘오하나미 나이트 크루즈입니다. 조명이 비치는 야간 벚꽃을 감상하는 나이트 크루징은 환상적인 분위기가 넘쳐 흐릅니다!
오사카 수상버스 아쿠아 라이너 – 선착장 정보
아쿠아 라이너의 승선 장소는 ‘오사카 성 항’, ‘하치켄야하마(八軒家浜) 선착장’, ‘요도야바시(淀屋橋) 항’, ‘OAP 항’ 이렇게 4곳입니다. 각 선착장 주변에는 관광 명소도 있으니, 크루징을 즐기다가 그 지역을 좀 더 살펴보고 싶을 때는 도중에 내려서 산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 – 모바일 앱
각 지하철 역의 노선도를 보면 일본어로 되어 있어 경로를 찾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쉽게 해결을 해줄 수 있는 모바일 앱이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을 하며 사용방법은 한국의 지하철 앱과 비슷하게 출발지, 목적지를 입력하면 경로 및 환승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하철 시간표 정보도 같이 제공을 해주어 오사카 여행하실 때 사용하시면 매우 유용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