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3대 치킨 삼덕통닭 마포점
마포역2번 출구 쪽에 위치한 삼덕통닭 마포점입니다. 대구 3대 치킨 맛집으로 유명한 삼덕통닭 마포점이 2월에 오픈을 했었는데 오늘에야 와봤습니다. 삼덕통닭 마포점이 대기가 길다는 얘기를 많이 듣고 갔는데 다행히 대기는 없었고, 2시간 조금 안 되게 앉아 있었는데 빈 테이블은 하나 둘씩은 계속 있었습니다. 오픈 직후와는 조금 분위기가 다른가 봅니다.
치킨을 주문하면 2-30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매장에도 주문이 많지만, 배달/포장 주문도 계속 들어오는 듯 했습니다.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합니다.
삼덕후라이드와 삼미통닭
삼덕후라이드 한 마리와 삼미통닭 반바리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뼈있는 치킨은 반바리 주문이 안 됩니다. 그래서, 삼미통닭은 순살로 주문을 했습니다. 산더미 새우튀김도먹고 싶었으나 주문한 치킨도 다 못먹을거 같아서 그건 다음 기회로 미뤘습니다.
후라이드는 엄청 바삭하고 뭔가 다른 치킨과는 다르게 많은 첨가물이 없는 느낌입니다. 고소하니 맛이 좋습니디. 만약, 양념을 추가하시려면 별도 주문을 해야하고 2,000원입니다. 삼미통닭은 살짝 매콤한데 양념이 마법가루를 뿌린건지 계속 당기는 맛이 있습니다. 이런 양념은 처음이네요.
치킨을 먹다가 아이 밥을 좀 먹이려고 주먹밥을 주문했는데, 이게 완전 별미입니다. 아들놈이 맛있다고 1개 반을 먹었습니다.
새로나온 새로 소주와 먹는 치킨, 옆에서 조잘대는 아들과 와이프와 함께 먹으니 그냥 기분이 한층 업됩니다. 삼덕통닭을 먹고 나니 앞으로 다른 치킨은 그닥 생각이 나지 않을 듯 합니다. 대구 3대 치킨의 명성이 그냥 얻어진 것이 아니군요.
삼덕통닭 마포점 방문을 하실때 대기 길다고 걱정하지 마시고 원하는 시간에 오셔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