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지 않는 아이들이 에너지를 발산하기 좋은 렛츠런파크제주입니다. 체험시설, 놀이시설 등이 많이 있어 아이들이 하루 종일 즐겨도 지루해 하지 않는 장소입니다.
렛츠런파크 – 토/일에만 개방 그리고 입장료는 2,000원(현금만 가능)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체험시설과 놀이시설은 연중 무휴이지만, 토/일에만 개방을 합니다. 평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 개방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입장료는 2,000원인데 카드결재가 안 됩니다. 현금결재만 가능하고, 입구 오른 편에 현금인출기가 있으니 혹시나 현금이 없을 대 ATM 사용하시면 됩니다.
시설 – 자전거광장 놀이터 매직포니
자전거 광장입니다. 가족이 함께 탈 수 있는 네발 자전거 그리고 아이들이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자전거 두 종류가 있습니다. 네발자전거의 경우는 두 바퀴로 제한을 두고 있어, 두 바퀴 타신 후에 반납을 하시고 또 타고 싶다면 기다렸다가 다시 타시면 됩니다. 저희는 둘째가 좋아해서 기다렸다가 반복해서 탔습니다.
놀이터입니다. 트로이목마 미끄럼틀이 있는데, 올라갈 때는 계단이 아닌 그물을 타고 올라갑니다. 아이들이 아주 신나게 노는 시설 중 하나입니다.
매직포니입니다. 위에서 뛰어다니면 에어바운스나 덤블링처럼 탄력이 있는 재질이라 저기서 미끄럼도타고 뛰어다니고 굴러다니고 술래잡기도 하고 처음만난 아이들끼리도 잘 어울려서 놀게 됩니다. 단, 키가 100cm이상 150cm이하인 어린이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승마체험, 조랑말을 볼 수 있는 포니랜드 등이 있습니다. 가끔 주말에 페이스페인팅을 무료로 해주기도 합니다.